6가지 기본 원칙 신뢰 형성을 위한 6가지 기본 원칙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는 상황에서 신뢰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각 원칙 별로 학습한 내용들을 떠올리며 개념을 정리해봅시다. 사람이 아니라 상황, 문제 혹은 행동에 초점을 맞춘다. 직원들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지켜준다. 건설적인 관계를 유지한다 앞장서서 개선을 위해 힘쓴다. 본보기가 됨으로써 리더십을 발휘한다 상황판단을 할 때 미래에 미칠 영향까지고려한다. 수고하셨습니다! 두 번째 레슨의 학습이 모두 끝났습니다.계속해서 ‘Lesson 3. 신뢰 형성에 있어서의 나의 강점’ 을 학습하시려면 아래 [다음 레슨 학습하기] 버튼을,끝내시려면 브라우저 상단 탭의 [X] 모양 버튼을 눌러 창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우측 상단의 [홈] 버튼을 누르시면 레슨 목록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레슨 학습하기 Prev이전 다음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