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형성

오늘날의 변화 무쌍한 비즈니스 환경은 직원 및 관리자 모두에게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주고, 업무 분위기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신뢰를 형성한다는 것은 항상 중요시되어 왔지만, 
이렇게 스트레스가 극대화 된 상황에서는 특히 더 성과를 유지, 향상시키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랜트와 로이드 이야기

한 석유 회사의 젊은 관리자인 ‘그랜트’는 시니어 직원 ‘로이드’에게 성과 문제가 있음을 확인하곤, 그와 성과 개선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려 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고 그들의 대화가 상호 간에 신뢰를 형성하는 데 어느 정도 기여할 수 있을 지 생각해봅시다.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wp-content/uploads/2020/04/1-1-negative.mp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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