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제시된 문제들을 통해 여러분들은 학습한 내용에 관한
자신의 이해수준을 평가해볼 수 있습니다. 답은 최소 1개 이상입니다.
답이 가능한 ‘모든’ 항목에 체크하십시오.

질문.


1. [4단계: 대화 장려하기] 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는 언제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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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팀장은 그의 새로운 팀원이 고객과 만나는 미팅에 동행 후, 그가 고객과의 까다로운 문제를 잘 처리하였다고 칭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가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가졌음에 확신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녀는 팀원의 어떤 기본 욕구를 지원하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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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상이 직원 동기 부여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에서 사실로 판명된 것은 어느 것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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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직원의 기여에 대해 개인적인 감사를 표시하는 것은 왜 중요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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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한 리더가 “어제 신속하게 답변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고객이 만족했고, 우리 회사의 평판도 좋아졌어요.”라고 말함으로써 직원을 인정하였습니다. 이는 인정의 4단계 중 어떤 단계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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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직원의 행동 또는 그 행동의 결과가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강조할 때는 다음 사항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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