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제시된 문제들을 통해 여러분들은 학습한 내용에 관한자신의 이해수준을 평가해볼 수 있습니다. 답은 최소 1개 이상입니다.답이 가능한 ‘모든’ 항목에 체크하십시오. Thank you for connecting with us. We will respond to you shortly. 1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wp-content/plugins/nex-formsfalse/7lesson04_02/redirect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wp-admin/admin-ajax.php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7lesson04_01no1 질문.1. [4단계: 대화 장려하기] 를 하기에 적절한 시기는 언제입니까?*Q-1누가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지 확실하지 않을 때 직원이 무엇인가에 만족감을 느끼는 경우직원이 잘한 것을 찾고 이를 반영하여 향후 성공경험을 반복할 수 있도록 돕고 싶을 때02. 팀장은 그의 새로운 팀원이 고객과 만나는 미팅에 동행 후, 그가 고객과의 까다로운 문제를 잘 처리하였다고 칭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가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가졌음에 확신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녀는 팀원의 어떤 기본 욕구를 지원하고 있습니까?유능성관계성자율성03. 보상이 직원 동기 부여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에서 사실로 판명된 것은 어느 것입니까?*Q-3보상은 지속적인 장기적 동기부여를 저해할 수 있습니다.직원이 이미 하길 좋아하는 것에 대한 보상은 동기부여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보상은 직원들이 창의적이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04. 직원의 기여에 대해 개인적인 감사를 표시하는 것은 왜 중요합니까?*Q-4직원의 ‘관계성’에 관한 욕구를 지원합니다.보통 사람들은 조직을 대표하여 만들어진 형식적 감사보다 리더의 인간적 감사를 더 가치있게 느낍니다.대화의 목적과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05. 한 리더가 “어제 신속하게 답변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고객이 만족했고, 우리 회사의 평판도 좋아졌어요.”라고 말함으로써 직원을 인정하였습니다. 이는 인정의 4단계 중 어떤 단계입니까?1단계2단계3단계4단계06. 직원의 행동 또는 그 행동의 결과가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강조할 때는 다음 사항이 중요합니다. *Q-6개인적인 감사를 나타내는 언어를 사용합니다.다른 사람들이 경험한 긍정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춥니다.사람들이 혜택을 받아 온 구체적인 방식을 제시합니다.*회사명*팀(부서)명*이름0제출하기 결과.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인정과 보상의 효과를 이해하고 제공 방법을 지속적으로 리뷰하고 적용해보십시오. 이 때, 인정과 보상의 목표는 직원들의 3가지 심리적 기본 욕구가 충족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기 위함임을 명심하십시오. 인정과 보상 제공하기확인 문항 1XO 문항 2XO 문항 3XO 문항 4XO 문항 5XO 문항 6XO이전으로정답확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