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제공하기

가시적 보상은 기본 심리적 욕구를 지원할 때 효과적입니다. 보상을 제공할 때는 다음과 같은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함이 아니라 결과를 인정하기 위한 보상을 제시합니다

사소한 차이로 패자와 승자를 구분 짓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보상을 제공하여 놀라게 합니다

다른 직원이 동등하게 기여 했을 때, 한 직원에게만 보상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직원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보상을 합니다.

같은 결과를 만들어내거나 기여를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

직원의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 보상을 사용한다면 (e.g. 네가 X하면, Y를 얻을 수 있을거야!)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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