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파악 및 개발 단계 직장 내 리더로서 우리가 미처 개발하지 못하거나 놓치는 팀원들의 재능들이 있습니다. 이를 포착하고 개발하여 조직적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은 리더로서 가장 중요한 책임 중 하나입니다.다음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본 레슨에서 학습한 각 단계의 주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1단계 : 업무와 관련된 팀원들의관심사를 파악한다. 자세히보기 팀원들이 어떤 방향으로 성장하길 원하는 지를 이해함으로써 성장에 대한 자율성을 촉진하고 긍정적 태도를 갖게 할 수 있습니다 2단계: 팀원의 관심사를조직의 니즈와 연결시킨다. 자세히보기 팀원의 재능이나 관심사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들을 토대로 역량을 개발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3단계: 역량 개발 계획을수립한다. 자세히보기 대화와 코칭은 팀원들이 스스로 자기 자신과 조직을 위한 최선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단계: 팀원들이 새로운 역량을잘 활용할 수 있게 돕는다. 자세히보기 새로운 역량을 적용할 방법들에 대한 고민이나 개별 평가 과정이 없다면 개발은 완료된 것이 아닙니다. Prev이전 다음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