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성과 문제를 갖고 있는 한 관리자의 동영상을 보고, 다음의 질문에 답합니다. Play Video 세 가지 기본적인 심리적 욕구 중 하나가 충족되면 바람직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wp-content/plugins/nex-formsfalse/3lesson02_03/redirect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wp-admin/admin-ajax.phphttps://mlesson.achievecoaching.co.kr/3lesson02_02yes1 성과 문제는 무엇입니까?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가 제대로 되고 있지 않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팀원이 우선순위 관리를 잘 하지 못하고 있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팀원이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모두 정답입니다 해당 팀원은 열심히 일하지만너무 많은 요청들이 중요한 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를 할 시간을 빼앗고 있고이로 인해 기한을 놓칠 위기에 있습니다. 이전으로 다음으로 0 왜 관리자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주저하고 있을까요? 팀원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싶지 않다. 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이전에 해당 팀원의 동료였었기 때문에, 관리자로서의 대화가 어색하게 느껴진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만약 해당 팀원을 프로젝트에서 배제할 경우, 프로젝트 마감일을 맞출 수 없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정답입니다. 모두 정답입니다 해당 팀원은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지식을 가진 유일한 사람으로 기한 내 업무 처리를 위해서는 그녀가 필요합니다. 관리자는 그녀가 이미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예전에 동료 사이였던 것은 알 수 없는 사실 입니다 이전으로 다음으로 0 문제에 대한 대화를 미룰 시, 예상되는 결과는 무엇입니까?세일즈 팀은 합병하는 회사의 제품 정보를 파악할 수 없다. 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리더는 프로젝트 기한을 맞추지 못해 신뢰를 잃을 것이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그냥 두면 해당 팀원이 알아서 할 것이다. 오히려 문제를 언급하면 팀원의 동기를 저하시키고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다. 진실거짓 오답입니다 정답입니다. 모두 정답입니다 세일즈 팀이 제품에 대한 세부 자료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해당 팀원은 영업사원들을 개별적으로 도와주는 것보다 데이터를 구축하여 팀에 전달해야 장기적으로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리더는 프로젝트의 기한을 맞추지 못할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신뢰를 잃지 않기 위해선 늦기 전에 리더가 개입해서 업무 우선순위를 조정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화를 통해 팀원의 업무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을 것이며 동기 부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으로 다음으로 0 관리자로서 취할 가장 나은 행동은 무엇일까요?상황이 스스로 해결될 때 까지 기다린다. 상황에 개입할수록 더 악화될 수도 있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팀원과 함께 직접 그리고 신속하게 상황을 해결한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부분 정답입니다. 계속해 주세요성과 문제의 원인을 파악한다.진실거짓 오답입니다 정답입니다. 모두 정답입니다 리더는 기대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원인과 방해 요인을 찾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상황이 저절로 해결되기를 기다리기만 한다면 많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이전으로 다음으로 0